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재성,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밉상 활약 예고

▲정재성(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정재성(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재성이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정재성이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서창호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정재성이 출연하는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정재성은 극 중 강국경찰서 서장 서창호 역을 맡아, 노련하고 묵직한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서창호는 다음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꿈꾸는 ‘야심가’로, 자신의 성공과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출세주의자’이다.

▲정재성(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정재성(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정재성은 그동안 드라마 ‘악마판사’, ‘부부의 세계’, ‘검사내전’, ‘나의 아저씨’부터 영화 ‘킹메이커’, ‘방법 : 재차의’, ‘악질경찰’, ‘골든슬럼버’, ‘내부자들’ 등 매 작품 장르와 배역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최근 드라마 ‘연모’에서는 조선판 딸 바보이자 병조판서 고학수 역으로 명품 신 스틸러로 톡톡히 활약했다.

이렇듯 장르와 배역을 넘나들며 ‘올라운더’로 면모를 보여준 정재성이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정재성이 출연 소식을 알린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오는 23일(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