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필수는 없다' 정동원(사진 제공=KT스튜디오지니)
오는 5월 4일 첫 공개될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 분)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 분)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다수의 작품을 선보이며 '국민배우'로 자리매김한 곽도원(구필수 역)과 함께 이번 작품으로 '국민청년'으로 거듭날 윤두준(정석 역)의 만남이라는 점과 '국민아들' 정동원(구준표 역)의 첫 연기 도전작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구필수의 아들 구준표 역으로 드라마에 첫 발을 들인 정동원이 특유의 재기발랄한 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와 찰떡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구필수는 없다' 정동원(사진 제공=KT스튜디오지니)
더불어 친구들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그의 얼굴에는 에너지 넘치는 중학생답게 해맑은 미소가 걸려 있다. 이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낼 고뇌하는 중딩 구준표의 일상이 궁금해진다.

▲'구필수는 없다' 정동원(사진 제공=KT스튜디오지니)
케미 요정 정동원의 활약이 펼쳐질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는 오는 5월 4일 오후 9시 ENA채널(4월 29일부터 변경되는 SKY채널의 신규 채널명)에서 첫 방송된다. 더불어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