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사진 = 네이버 NOW. '응수씨네2' 방송 캡처)
네이처는 22일 오후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 '응수씨네(CINE)2'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김응수는 '리카리카' 춤을 추며 네이처를 반겼다. 활기찬 단체 인사와 개인 인사로 포문을 연 네이처는 페이크 다큐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로 인기를 모은 것에 대해 "화제가 될 줄은 몰랐는데 새롭게 도전하려는 모습을 보기 좋게 보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네이처는 페이크 다큐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리카리카' 춤 탄생 비화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공개했으며 즉석에서 안무를 직접 선보이는 등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했다.
또한 네이처는 최근 발매된 여행 프로젝트 'Trip:Tape'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Starry Night (스태리 나잇)'을 소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에 김응수는 "'리카리카'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시티팝이다. 잘 어울린다"고 칭찬했다.
네이처는 김응수와 유쾌한 티키타카 토크는 물론 '스피드게임', '밸런스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로 예능감을 발산했다. 이외에도 매력적인 비주얼과 청아한 보이스로 '리카리카'와 팬송 '버팀목'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네이처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