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첫 정규 앨범 공개…이적 작사ㆍ작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컴백

▲임영웅 첫 정규 앨범(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첫 정규 앨범(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가 드디어 공개된다.

임영웅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을 했고,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에 참여한 감성 발라드다. 특히 한층 더 짙어진 임영웅의 감성과 누구나 공감 가능한 가사가 대중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설운도,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 박상철, 딕펑스 김현우, 윤명선 등 화려한 참여진이 작사와 작곡, 편곡에 힘을 보탠 다양한 곡들이 골라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사람 이야기와 사랑 이야기, 세상 이야기가 12곡에 고스란히 담겨있다"라며 "각 곡마다 유기적으로 스토리가 이어지기에 첫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한 번에 듣는 것을 추천한다. 트랙 순서 배열 고민만 수개월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규만의 매력과 만든 이의 마음이 전 트랙에 녹아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오전 8시에 베일을 벗으며, 오는 6일에는 고양을 시작으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가 개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