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록밴드 YB, '구필수는 없다' OST 첫 번째 주자 출격…5일 Part 1 음원 발매

▲'구필수는 없다' OST(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구필수는 없다' OST(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록밴드 YB가 '구필수는 없다'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YB가 참여한 ENA 특별 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1 '구필수는 없다' 음원이 발매된다.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생활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이다.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이 출연한다.

YB의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1 '구필수는 없다'는 YB 본연의 음악 색인 모던록을 바탕으로 '포기할 수 없다, 무너질 수 없다'라는 주인공 구필수(곽도원 분)의 외침을 가사로 담은 곡이다.

특히 재치 있고 강렬한 가사와 통쾌한 밴드 사운드의 조합이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제격이다. 극 중 인물들의 좌충우돌 삶의 현장을 대변하는 곡 '구필수는 없다'는 특별히 YB 멤버들이 연주는 물론 작사, 작곡, 편곡에 걸친 전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YB의 윤도현은 깊은 우정을 나누고 있는 곽도원의 첫 드라마 주연을 응원하기 위해 OST 참여를 결정했다. 그는 드라마 전체의 테마곡을 만들기 위해 곽도원과 함께 스토리와 분위기를 기획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방영되며,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밤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