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스테이씨 공식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스테이씨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어린이날 | 2배속 RELAY DANCE'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스테이씨 멤버들은 귀여운 동물 잠옷을 입고 등장, 시작부터 시끌벅적 높은 텐션을 보였다. “어린이날이잖아”라고 외치며 릴레이 댄스를 시작한 스테이씨는 첫 곡인 'RUN2U'가 나오자 따라부르며 분위기를 띄웠다.
스테이씨는 'RUN2U'가 2배속으로 빨라지자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하지만 금방 대열을 갖추고 릴레이 댄스에 돌입하며 '프로 아이돌' 면모를 보였고, 윤, 시은, 아이사, 재이, 수민, 세은 순서대로 안무를 소화하기 시작했다.
스테이씨는 'RUN2U'를 시작으로 'LIKE THIS(라이크 디스)', 'ASAP(에이셉)', 'SLOW DOWN(슬로우 다운)', 'SO BAD(소 배드)', 'SO WHAT(소 왓)', '색안경(STEROTYPE)'으로 이어지는 2배속 릴레이 댄스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고성과 웃음이 난무하는 2배속 릴레이 댄스로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들의 표정을 복사해서 붙여넣은 듯한 이모티콘과 각종 효과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안무를 선보이다가 막히는 부분에서는 막춤을 추거나 애드리브를 하는 모습마저 귀여움을 유발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이달 개최되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 한국과 미국 공연에 참여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