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영현, 10일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1 '돌아버리겠네' 발매

▲'우리는 오늘부터' OST (사진 = 그룹에이트 제공)
▲'우리는 오늘부터' OST (사진 = 그룹에이트 제공)
바이브 류재현의 음악을 '우리는 오늘부터' OST로 만날 수 있다.

10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바이브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의 OST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는다"라고 밝혔다.

OST 첫 번째 주자로는 이영현이 참여해 레전드 조합을 완성했다. 이영현이 가창한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1 '돌아버리겠네'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OST들이 베일을 벗는다.

'돌아버리겠네'는 뜻대로 되지 않는 세상 속 갑작스레 들이닥친 일에 대한 심정을 화풀이하듯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곡으로, 락블루스 기반의 악기 연주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바이브 류재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바이브 류재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여기에 이영현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강렬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곡 후반부로 갈수록 휘몰아치듯 느껴지는 소울풀한 보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우리는 오늘부터' OST는 바이브(VIBE)의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가 총괄 제작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인물들의 분위기와 감성을 톡톡히 살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류재현은 바이브의 프로듀서로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만큼 또 어떤 OST들로 시청자들을 감동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이다. 지난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이영현이 가창한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1 '돌아버리겠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