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잉넛 한경록(사진제공=tvN)
'김민섭 찾기'의 주인공들과 크라잉넛 한경록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내 손을 잡아' 특집으로 진행된다.
먼저 비행기 티켓 양도로 기적을 경험한 1983년생 김민섭 씨와 1993년생 김민섭 씨의 영화 같은 '김민섭 찾기'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김민섭 찾기'는 83년생 김민섭 자기님이 동명이인에게 비행기 왕복 항공권을 양도하기 위해 SNS에 올린 게시글로부터 시작된 이야기다. 83년생 김민섭 자기님은 글을 올리게 된 사연, 동명이인 김민섭을 찾으며 겪은 어려움, 수많은 사람들이 연대해 감동과 희망을 만들어낸 과정을 생생하게 밝힌다.

▲'유 퀴즈' 김민섭 찾기 주인공 출연(사진제공=tvN)
양도받은 티겟으로 여행을 다녀온 93년생 김민섭 자기님의 여행 뒷이야기도 흥미진진함을 안길 전망이다.
생일 파티가 홍대 3대 명절이 된 '경록절'의 주인공, 크라잉넛 베이시스트 한경록도 '유 퀴즈'를 찾는다. 한경록이 성대한 생일 파티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15년째 계속되는 파티 현장 분위기, 코로나19에도 멈추지 않고 노래하며 '마포 르네상스'를 이어가는 이유 등 대한민국 펑크록을 이끈 1세대 인디밴드로서 그간 걸어온 길과 앞으로의 목표를 공유한다.
'밤이 깊었네', '말 달리자'까지 흥 폭발 라이브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