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엠카운트다운' 1위 "'영웅시대'에게 영광을"

▲임영웅이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임영웅이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가수 임영웅이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싸이의 'That That'과 1위 경쟁을 펼쳤다.

이날 임영웅은 3000여 점의 점수 차이로 1위 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임영웅은 "영웅시대(팬클럽) 여러분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2일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를 발매했다. 그는 발매 첫 주 판매량 110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솔로 가수 신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에는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임영웅의 목소리, 편안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다크비(DKB)·르세라핌(LE SSERAFIM)·베리베리(VERIVERY)·싸이퍼(Ciipher)·아이콘(iKON)·앨리스(ALICE)·엘라스트(E'LAST)·우즈(WOODZ)·워킹 애프터 유(Walking After U)·유나이트(YOUNITE)·이펙스(EPEX)·정세운·클라씨(CLASS:y)·T1419 등이 출연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