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이비는 지난 25일, 2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촬영한 현빈의 브이로그 영상 세 편을 공개했다.
해당 브이로그는 전쟁 발발 전인 지난해 11월 30일부터 12월 5일까지 키이우 출장 당시 현지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트라이비는 영상 도입부에 ‘즉각 전쟁의 중단과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지지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며 우크라이나의 안전을 기원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코카-콜라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광고 촬영을 위해 우크라이나 키이우로 떠나는 트라이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현빈은 첫 해외 스케줄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으며 두바이를 경유하는 고된 일정과 타이트한 스케줄에도 내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트라이비는 광고 촬영에 앞서 진행된 리허설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드러냈다. 편안하면서도 각자의 매력을 살린 사복 패션과 역동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진지하게 리허설에 임한 트라이비는 연습을 토대로 본 촬영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광고 촬영을 모두 마친 현빈은 “무사히 촬영이 끝나서 다행이다. 다들 좋게 대해주셨고 분위기도 굉장히 좋았다”며 “좋은 기회로 우크라이나에 오게 돼서 너무 좋았고 우리 멤버들과 스태프들 모두 고생 많으셨다”는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최근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신곡 ‘A Kind Of Magic – Coke Studio Session (어 카인드 오브 매직 – 코크 스튜디오 세션)’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이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