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현상(사진 = 웨이크원 제공)
하현상은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 콘셉트 포토 세 장을 차례로 게재했다.
초여름의 분위기를 이끄는 콘셉트 포토 속 하현상은 훈훈한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스타일링으로 새 싱글의 싱그러운 감성을 예고했다. 초록을 머금은 나무와 푸른 하늘, 포근한 햇살까지 청량 요소들이 하현상의 맑은 비주얼과 만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하현상(사진 = 웨이크원 제공)
하현상의 새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는 별 다를 것 없는 일상에서 느낀 사랑을 하현상만의 감성으로 빚어낸 앨범으로 ‘MAGIC’과 ‘밤 산책’ 두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MAGIC (매직)’은 곡명처럼 마법과도 같던 그때 우리 이야기를 밝고 경쾌한 업템포 사운드로 풀어낸 곡으로 찰나의 순간이 주는 아름다움을 선물한다.

▲하현상(사진 = 웨이크원 제공)
이날 콘셉트 포토로 하현상의 음악을 오래도록 기다려온 팬들에게 신선한 낭만을 예고한 하현상이 들려줄 ‘Living the moment of love’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하현상(사진 = 웨이크원 제공)
하현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를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컴백 라이브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다음 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IBE 파티룸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