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가부(사진 제공=제이지스타, A TEAM(에이팀))
버가부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POP’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POP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버가부의 새로운 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린 것은 물론, 거침없는 카리스마와 걸크러시가 물씬 느껴지는 콘셉트로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파격 변신을 보인 버가부의 색다른 면모에 있어 팬들의 기대치를 무한 상승시켰다.
이어 버가부의 개인 콘셉트 사진을 통해 살펴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헤어 메이크업은 비활동기 동안의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 초연의 보랏빛 헤어 스타일링과 레이니, 지인의 물 오른 미모를 비롯해 유우나, 시안, 은채의 단체 포토는 걸크러시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버가부(사진 제공=제이지스타, A TEAM(에이팀))
이렇듯 버가부는 새로운 도전으로 화려히 컴백을 알리며 ‘콘셉트 장인’라는 수식어와 어울리는 한계없는 소화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 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버가부는 약 7개월 만에 활동 시작을 알리며 ‘완성형 아이돌’의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한편,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강렬히 선보인 버가부는 6월 13일 컴백을 확정, 두 번째 싱글 ‘POP’로 개성 넘치는 콘셉트로 대중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