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승환, '코빅-사이코러스' 출격…뜻 밖의 아이브 '러브 다이브' 댄스

▲정승환(사진제공=tvN)
▲정승환(사진제공=tvN)

가수 정승환이 '코미디빅리그-사이코러스'에 출연해 뜻 밖의 '러브 다이브' 댄스를 선보인다.

29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는 감성 발라더 정승환이 특별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승환은 독보적인 음색의 라이브 무대로 시작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 댄스까지 소화하고, 개그맨들을 능가하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2쿼터 9라운드에 접어든 '코미디빅리그'에서는 더욱 쫄깃한 웃음 경쟁이 펼쳐진다. 누적 승점 35점으로 1위를 기록 중인 '결혼해 두목'은 선두 사수를 위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보인다. 이국주, 신규진, 정호철의 명불허전 애드리브와 방청객의 하드캐리가 포복절도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문세윤, 황제성의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코빅 뉴스'는 더욱 화끈한 볼거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두 사람은 여름철을 대비한 맞춤형 발명품을 물오른 개그감으로 소개하며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 박영진은 '이상준과의 연애'를 놓고 세기의 배틀을 벌인다. '분장 후 설렘'에서는 이상준을 밀어내기 위한 박나래의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공개되며, '금쫙가는 상담소' 코너에서 홍윤화는 김용명의 휴대폰 잠금을 풀고자 기상천외한 방법을 총동원해 폭소를 안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