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영상 캡처)
장민호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MC로 출연해 명품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은 '미스트롯2' 멤버들이 함께 하는 '제2회 아무나 패밀리 가요제'로 꾸며졌다. 이 가운데 장민호는 프로그램 MC이자 출연자들의 든든한 '큰오빠'로 활약, 남다른 리더십을 발휘하며 눈길을 모았다.
또 '미스트롯2' 멤버들의 가족, 지인이 함께 자리한 만큼 세심한 진행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주도하는 한편, 적재적소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높였다.
해당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8.6%, 분당 최고 시청률은 9.1%를 달성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상파·종합편성·케이블 채널을 포함해 화요일에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전체 1위에 올라 화제성을 증명했다.
한편 장민호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 외에도 TV CHOSUN '골프왕', KBS2 '주접이 풍년'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새 싱글 '회초리'를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22 장민호&이찬원 콘서트 '민원만족'을 열고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주, 부산, 청주에서 잇달아 팬들을 만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