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브 장원영X이서, 펩시 新 캠페인 '블루&블랙' 첫 번째 주자…독보적 비주얼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아이브 장원영(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 장원영(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과 이서가 펩시 새 캠페인에 합류한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펩시의 새 캠페인 '블루 & 블랙(BLUE & BLACK)'의 시작을 알렸다. '블루 & 블랙'의 첫 주자는 아이브 장원영과 이서다.

공개된 인트로 영상에는 장원영과 이서의 모습이 차례대로 비춰진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두 사람이 펩시와 만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펩시 '블루&블랙' 인트로(사진제공=펩시코리아)
▲펩시 '블루&블랙' 인트로(사진제공=펩시코리아)

장원영과 이서가 첫 주자로 합류한 펩시의 새 캠페인 '블루 & 블랙'은 다채로운 K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캠페인이다. 장원영과 이서가 어떤 K팝 아티스트와 컬래버 음원을 탄생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펩시는 스타쉽과 함께 지난해 비,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가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를 발표하고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아이브 이서(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 이서(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장원영과 이서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데뷔곡 '일레븐(ELEVEN)'으로 지상파 트리플 크라운을 포함한 음악 방송 13관왕을 차지했다. 발매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일레븐'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발표한 '러브 다이브' 또한 음악 방송 8관왕과 함께 국내는 물론, 빌보드,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아마존 뮤직, 애플 뮤직, 오리콘 차트, 라인뮤직, QQ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브는 이처럼 대중성까지 갖춘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 탄탄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펩시와 스타쉽은 아이브를 시작으로 '블루 & 블랙' 캠페인 라인업을 순차적을 공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