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창정, 자녀들과 서울랜드 나들이…와이프 서하얀 요가 수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임창정 자녀들과 서울랜드 나들이(사진제공=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임창정 자녀들과 서울랜드 나들이(사진제공=SBS)
가수 임창정이 다섯 자녀들과 놀이공원 나들이에 도전한다. 해방데이를 맞은 서하얀은 요가 수련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이 와이프 서하얀 없이 다섯 아들과 놀이공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와이프 서하얀에게 첫 ‘육아 해방의 날’을 선물하며 마침내 임창정의 ‘6부자 놀이공원행’이 성사된 것. 그러나 호기로움도 잠시, 호시탐탐 경로 이탈을 노리며 사방으로 흩어지는 오형제 때문에 임창정은 시작부터 ‘멘붕’에 빠졌다.

특히 육아 난도 최상급 6살, 4살 막내들은 땅에 떨어진 음식을 주워 먹고, 길가의 쓰레기통을 뒤지는가 하면 놀이기구 위에서 폭풍 오열을 하는 등 임창정의 고생길을 예고했다. 끝날 줄 모르는 아이들의 말썽에 놀이공원에는 임창정의 곡소리만 울려 퍼졌다는데. 과연 임창정은 오형제와의 첫 나들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 요가 수련(사진제공=SBS)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 요가 수련(사진제공=SBS)
결혼 6년 만에 첫 자유의 날을 맞이한 서하얀은 파격적인 일탈을 시도해 스튜디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변신을 마친 서하얀은 의문의 장소에서 뜻밖의 인물을 만나는 것도 모자라 충격적인 퍼포먼스(?)까지 감행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지켜보던 MC들은 “엑소시스트 같아”라며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