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 검사 소개팅 상대 나이 동갑 후배 모델 고소현…카페 레스토랑서 검사와 톱모델의 만남

▲'동상이몽2'(사진제공=SBS)
▲'동상이몽2'(사진제공=SBS)
이현이가 남동생 이근호 검사를 위해 후배 모델 고소현과 카페 레스토랑에서 소개팅을 주선했다.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 함께 남동생의 자취방을 방문한다.

이현이는 최근 신임 검사로 임관되며 새로운 자취방을 구한 남동생의 집들이를 가게 됐다. 모델 이현이의 검사 동생으로 공개가 되며 크게 화제를 모은 남동생이 심지어 준비 6개월 만에 고대 로스쿨에 합격한 사실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었다.

상상을 초월하는 이현이 남동생의 스펙에 스튜디오에서는 “천재 아냐?”, “뛰어나네요”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동상이몽2'(사진제공=SBS)
▲'동상이몽2'(사진제공=SBS)
또한, 교사 출신 이현이 어머니의 초특급 교육 비법이 공개된다. 이화여대 출신 톱 모델 이현이는 어머니에 대해 “공부하라는 얘길 안 했다”라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누나 이현이에게도 말하지 않은 남동생의 검사 임관 비하인드스토리가 공개된다. 홍성기가 “동생이 검사 준비할 때 누나 이현이의 덕을 봤다”라는 발언에 남동생은 예상치 못한 답변을 해 이현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이현이는 남동생을 위해 깜짝 만남을 주선해 눈길을 끌었다.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 방문한 이현이, 홍성기 부부와 남동생. 잠시 후 이현이의 후배 모델이 등장하며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됐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훈훈한 투샷을 보며 눈을 떼지 못했다. 급기야 “연애 프로 보는 것 같다”, “남의 연애가 더 재밌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