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악카펠라' 신규 회원 등장…메이트리 충격으로 몰아넣은 팀명 공개

▲'악카펠라'(사진제공=MBC)
▲'악카펠라'(사진제공=MBC)
‘악카펠라’ 치열한 9:2 경쟁률을 뚫은 신규회원 오디션 합격자가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에서는 메이트리가 충격에 빠뜨린 팀명이 밝혀진다.

큰형님 김준배를 비롯해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은 영화, 드라마에서 악역의 성지로 그려지는 당구장에서 천상의 하모니를 위한 미래 계획을 세운다.

9명의 지원자 가운데 단 2명 만이 선택받아 멤버로 합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노래 실력은 물론 비트박스, 각종 개인기까지 대방출하며 열정을 불태운 지원자들 중 합류하게 된 2인이 밝혀진다.

▲'악카펠라'(사진제공=MBC)
▲'악카펠라'(사진제공=MBC)
신규 회원들은 등장부터 원년 멤버인 듯 어우러지며 찰떡같은 케미를 자랑한다. 특히 데프콘이 “XXX에서 알아주는 친구인데 아카펠라 멤버가 되었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낼 만큼 다재다능한 ‘에이스 오브 에이스’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된다.

신규 회원들의 입담 역시 쉴 틈 없이 터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함께 모이니 어떻냐는 질문에 “멤버 모두 같이 있으니 머그샷 같다”며 외모부심을 드러내기도. 정형돈은 “피해의식 버리세요! 당당한 주인공입니다!”라며 이들을 악역의 늪에서 끌어올리려고 애써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악카펠라’의 팀명이 마침내 결정된다. 모두 입을 모아 ‘소녀감성’, ‘귀엽고 예쁜’ 팀명을 이야기한 가운데, 이호철이 제안한 팀명에 ‘스승님’ 메이트리가 충격에 휩싸이고, 멤버들의 만장일치가 터져 나왔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