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시크릿넘버의 네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둠치타(DOOMCHITA)’ 공식 뮤직비디오는 9일 기준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K-POP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했다.
'둠치타' 뮤직비디오는 당당한 콘셉트에 맞춰 시크릿넘버의 화려한 스타일링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10일 현재도 300만 뷰를 돌파하며 높은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지난 8일 '둠치타'는 발매 당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시크릿넘버의 이번 앨범 수록곡 'HOLA (올라)', 이전 앨범 수록곡 '불토 (Fire Saturday)', 'Dangerous In Love (데인저러스 인 러브)', 'PRIVACY (프라이버시)', SBS '사내맞선' OST로 발매한 '사랑인가 봐'가 벅스 실시간 차트 1~5위를 점령하는 '줄세우기'까지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시크릿넘버는 8개월 만에 선보인 네 번째 싱글 'DOOMCHITA'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걸크러시 콘셉트로 돌아온 시크릿넘버의 변신이 각종 지표 위 뚜렷한 성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본격적인 음악 방송 컴백 무대를 시작하기 전에도 음원, 유튜브 차트 1위로 화제성을 입증한 시크릿넘버의 이번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이에 시크릿넘버가 'DOOMCHITA' 활동으로 계속해서 어떤 성적을 추가하며 글로벌 음악 씬에서 존재감을 발휘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시크릿넘버는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둠치타'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