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태진, 7월 솔로 콘서트 'Night in Blue' 개최

▲손태진(사진 = 아트앤아티스트, 미스틱스토리 제공)
▲손태진(사진 = 아트앤아티스트, 미스틱스토리 제공)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3년 만에 솔로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손태진은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 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단독 콘서트 '손태진 콘서트: Night in Blue (나이트 인 블루)'를 개최한다.

'Night in Blue'는 '2022 아트앤아티스트 썸머 콘서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손태진은 명품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의 여름 밤에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손태진이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솔로 콘서트라 예비 관객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손태진은 지난 2019년 7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One Summer Night (원 썸머 나이트)'를 전석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발휘한 바 있다. 이후에는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로서 다양한 공연을 펼쳐왔다.

그 사이 손태진은 첫 번째 솔로 EP The Present (더 프레젠트)의 2부작 음반인 'At The Time (앳 더 타임)', 'Today's (투데이즈)'를 발매하고 대중과 평단 모두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이번 'Night in Blue'에 어떤 셋 리스트와 무대로 손태진만의 음악색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데뷔 5주년을 맞이한 포르테 디 콰트로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손태진은 솔로 콘서트에서 또 다른 매력과 감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손태진의 'Night in Blue'는 오는 7월 1일 오후 7시 30분, 2일 오후 5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개최되며, 이달 14일 오후 3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오픈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