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주접이 풍년’ 피식대학 X 피식팸, 하계 MT 속 역대급 흥파티 ‘기대감 UP’

▲‘주접이 풍년’ 피식대학(사진 = KBS 제공)
▲‘주접이 풍년’ 피식대학(사진 = KBS 제공)
MZ세대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주접이 풍년’에서 완전체로 모인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20회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출연 코미디언이 첫 오프라인 팬미팅을 갖고 피식팸을 만난다.

153만 구독자에 빛나는 피식대학의 김민수, 정재형, 이용주, 김해준, 이은지, 이창호가 본캐 완전체로 공중파 예능에 첫 출연한다. ‘주접이 풍년’ 방송 최초 하계 MT와 게릴라 콘서트 형식으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역대급 많은 수의 팬들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한사랑산악회’부터 ‘05학번이즈백’ 등 개성 넘치는 부캐들을 처음 만난 ‘주접이 풍년’ MC진의 리액션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팬데믹 시대,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위로를 전하는 데 앞장섰던 피식대학을 위해 팬들이 준비한 역 서프라이즈와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 또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부캐 열풍’을 이끈 본캐들의 변신 속 길은지를 비롯한 초특급 게스트들의 댄스 신고식 무대 또한 세기말 감성을 자극한다. MC진마저 깜짝 놀라게 한 그때 그 시절을 강타한 초대 가수의 정체도 ‘주접이 풍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더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할 피식대학이 출연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20회는 1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