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만기X장민욱 몸신이 전하는 얼굴형별 추천음식ㆍ혈자리ㆍ건강 주스(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황만기 한의학 박사와 장민욱 교수와 함께 얼굴형별 추천음식과 혈자리, 심장 및 뇌질환에 좋은 주스를 알아본다.

16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얼굴 상태로 예측해 볼 수 있는 우리 몸의 건강 상태를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얼굴’에서 나타나는 특징들을 이용해 질병을 예측하고 그에 도움 되는 솔루션을 소개한다.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먼저 양방과 한방, 두 분야의 전문가인 황만기 한의학 박사와 장민욱 교수가 등장해 얼굴 상태로 예측해 볼 수 있는 우리 몸의 건강 상태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중 한의학 박사 황만기 몸신은 사상 의학을 이용해 몸신 가족들의 체질과 건강 상태를 예측한다. 사상 의학은 사람들을 체질적 특성에 따라 태양·태음·소양·소음의 네 유형으로 나누고, 그에 따라 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우리나라 고유의 의학 이론. 체질별로 걸리기 쉬운 질병과 그에 따른 솔루션이 공개된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영화배우 이호철이 출연한다. 작품마다 카리스마 있는 배역을 맡은 그가 ‘나는 몸신이다’를 찾아 몸신 가족 중 가장 막내로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듬직한 덩치와 달리, 평소 자잘한 잔병치레가 많다는 그는 자신에게 맞는 솔루션을 귀 기울여 듣는 모습을 보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