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로켓펀치, 16일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글로벌 팬덤과 소통 확대

▲로켓펀치(사진제공 = 위버스)
▲로켓펀치(사진제공 = 위버스)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위버스(Weverse)에 합류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로켓펀치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해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로켓펀치는 지난 2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로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에서 해외 8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하는 등 각종 차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지난 4월에는 2년 5개월만에 개최한 대면 팬미팅 '2022 로켓펀치 팬미팅 - 펀치 타임2(2022 Rocket Punch Fanmeeting - Punch Time2)'로 팬들과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또 오는 29일에는 일본 첫 번째 싱글 '피오레(Fiore)'를 발매해 본격적인 일본 열도 접수에 나선다.

'피오레'에는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과 같이 사랑으로 붉게 물들어가는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 동명의 타이틀곡 '피오레'와 한국 두 번째 미니 앨범 '레드 펀치(RED PUNCH)'의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일본어 버전이 함께 수록될 예정이라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위버스는 로켓펀치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로켓펀치의 공식 팬덤 '켓치'를 위한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켓펀치의 커뮤니티에 로켓펀치에게 전하는 소중했던, 혹은 함께 하고싶은 순간을 해시태그(#Ketchy_with_RocketPunch)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꾸민 탑로더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로켓펀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한 만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