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쎄이(SAAY), 16일 신곡 'Summer In Love' 발매…콜드 참여로 '완성도 UP'

▲쎄이(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쎄이(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R&B 아티스트 쎄이(SAAY)가 2년 만의 신곡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쎄이는 16일 오후 6시 신곡 'Summer In Love (Feat. Colde)'를 발매했다.

'Summer In Love'는 지난 2020년 발매한 'DON'T KNOW (Feat. punchnello)'의 연장선에 있는 곡이다. 이별을 겪고 난 후 사랑이 무너지는 고통의 시간을 지나 다시 사랑에 빠지길 원하는 희망고문 같은 내용이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신곡은 두 번째 EP [FEELosophy] 이후 약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곡으로 쎄이의 한층 성숙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피처링은 물론 쎄이와 함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반적인 호흡을 맞췄다.

▲쎄이(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쎄이(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팬들은 "이제 여름에도 쎄이다" "여름과 찰떡인 매력적인 곡" "여름에 무한재생할 곡이 생겼다" "쎄이와 콜드의 조합 새롭다" 등 다양한 감상을 전했다.

쎄이는 콜드 외에도 스눕 독(Snoop Dogg), 크러쉬(Crush),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펀치넬로(punchnello), 우원재, JUSTHIS(저스디스), Lil Moshpit(릴 모쉬핏) 등 다양한 국내외 뮤지션들과도 협업할 뿐만 아니라 백현, TWICE(트와이스), 에스파(aespa) 등 유명 아이돌의 곡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또한 컨버스, 크록스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 멘토 및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등 만능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쎄이의 신곡 'Summer In Love (Feat. Colde)'와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