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먼데이키즈, 19일 카카오웹툰 ‘사귄 건 아닌데’ 컬래버 음원 발매

(사진 제공 = TOON STUDIO, 뉴씨씨)
(사진 제공 = TOON STUDIO, 뉴씨씨)
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호소력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데이키즈와 카카오웹툰 ‘사귄 건 아닌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가 발매된다.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는 이별 후 이루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보고 싶고, 안고 싶고 다시 만나길 바라는 웹툰 속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한다. 20대의 시선 그대로를 담고 있어 청춘들의 감성을 제대로 터치하는 ‘취향 저격’의 곡이 될 전망이다.

특히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 수천 번을 되뇌어도 / 돌아오는 건 또 너 없는 하루 / 우리 이제 여기서 끝인 걸까” 등 이별을 경험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애틋하고 섬세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물들인다.

먼데이키즈는 특유의 짙은 감성과 탄탄한 가창력, 독보적인 곡 해석력을 바탕으로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를 가창하며 ‘사귄 건 아닌데’의 스토리를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해줄 예정이다.

‘사귄 건 아닌데’는 카카오웹툰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민홍 작가의 로맨스 웹툰이다. 타투샵에서 우연히 재회한 스무 살 시절 첫사랑 백후범과 다정하고 능력 있는 편집장 기초롱 사이에 놓인 29살 잡지 에디터 고수아의 로맨스를 다뤘다. 연재 이후 누적 9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먼데이키즈가 참여한 ‘사귄 건 아닌데’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