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즈(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피네이션(P NATION)은 20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에 수록된 2번 트랙 '어쩌면 우리 (Feat. 죠지)'의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헤이즈는 "너와의 모든 이야기. 입버릇처럼 헤어져 버린. 어쩌면 이게 우리인 걸까 / 부서져 버린 이야기. 마치지 못한 채로 우린. 어쩌면 이게 미련인 걸까"라는 이별 후유증을 담백하게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집중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큰 침대가 놓인 방 안 곳곳에서 무표정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헤이즈의 스타일링과 카세트 테이프, 벽시계 등의 아이템에 레트로한 분위기가 드러나 완곡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헤이즈(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죠지는 감미로운 음색과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지닌 R&B 싱어송라이터다. 이번 '어쩌면 우리'의 피처링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헤이즈와 첫 호흡을 맞췄다. R&B 씬이 사랑하는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된다.
헤이즈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인 'Undo'에는 '어쩌면 우리'와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를 포함해 총 10곡이 담긴다.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