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건영 신한은행 부부장→'전세 사기 웹툰' 루나, '유 퀴즈' 출연 예고

▲웹툰작가 루나(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웹툰작가 루나(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오건영 컨설턴트와 웹툰 작가 루나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2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것은 실화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오건영 신한은행 IPS기획부 부부장과 카피라이터 겸 웹툰 작가 루나가 '유 퀴저'로 나선다.

글로벌 경제 분석 1인자 오건영 컨설턴트는 쉽고 명쾌한 해설로 투자자들로부터 ‘갓건영’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날도 현 경제 상황을 날카롭게 진단하는 한편, 올바른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40년 만에 찾아온 역대급 인플레이션과 금융시장 불안의 원인, 요동치는 세계 경제의 전망, 위기에 빠진 경제 상황 속에서 우리의 통장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전하며 유익함을 선사한다.

100% 실화 ‘전세 사기 웹툰’을 그린 카피라이터 겸 웹툰 작가 루나 자기님을 알아가는 시간도 갖는다. tvN 시그니처 ‘즐거움엔 끝이 없다’의 원작자인 자기님은 유명한 문구들을 탄생시킨 카피라이터에서 웹툰 작가로 변신한 이유, 직접 겪은 전세 사기를 웹툰으로 그린 사연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전세 사기'를 '전세 역전'으로 만든 자기님만의 전세 사기 피해 예방법도 예고돼 기대감을 더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