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폴포츠&완이화ㆍ서은광ㆍ김기태ㆍKARD(zkem)ㆍ프로미스나인ㆍ이무진, '불후' 백지영 히트곡 열창…우승자는?

▲'불후의 명곡2' 백지영 편(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2' 백지영 편(사진제공=KBS2)
폴포츠&완이화, 서은광, 김기태, KARD(카드), 프로미스나인, 이무진 등이 '불후의 명곡' 백지영 편에 출격해 나이와 성별, 세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한다.

25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561회는 '아티스트 백지영 편'으로 구성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지영과 황치열이 ‘내 귀에 캔디’로 오프닝을 선사한다. 또한 황치열은 스페셜 MC로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백지영 편에 함께 한다.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폴포츠와 평화를 노래하는 완이화는 '잊지 말아요'로 국경을 넘어 감동을 전하는 기적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비투비 서은광은 '그 남자'로 가슴 절설한 사랑 고백을 한다.

▲'불후의 명곡2' 백지영 편(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2' 백지영 편(사진제공=KBS2)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는 '사랑 안해'로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보여주며, 이무진은 '대시'로 로커로 반전 변신한다. 이에 백지영은 쌍 엄지를 척 추켜세우며 만족감을 드러낸 후 “이무진이라는 장르를 만들어야 할 정도”라며 극찬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혼성그룹 KARD(카드)는 '새드 살사'로 야성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전하며, 프로미스나인은 '선택'으로 라틴 댄스를 선사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