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형주, 예술의 전당 단독콘서트 공연 실황 'KBS 중계석'서 만난다

▲임형주(사진=㈜ 디지엔콤 제공)
▲임형주(사진=㈜ 디지엔콤 제공)
팝페라테너 임형주의 단독콘서트 공연 실황이 'KBS 중계석'을 통해 방영된다.

소속사 ㈜디지엔콤은 임형주가 25일 'KBS 중계석-임형주 콘서트 '잃어버린 추억 속으로'편에 출연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 실황 방송은 임형주가 지난달 12일 서울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천주교서울대교구와 (재)한마음 한 몸 운동본부의 후원을 통해 라는 '임형주&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 평화 콘서트 'Lost In Memory(잃어버린 추억 속으로)''라는 팝페라 정규 8집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로 이름 붙였던 단독 콘서트 공연 전체가 녹화중계로 방영된다.

▲임형주(사진=㈜ 디지엔콤 제공)
▲임형주(사진=㈜ 디지엔콤 제공)
또한 '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반주와 '마에스트로' 이태영의 지휘 아래 자신의 팝페라 정규 8집 앨범 'Lost In Memory(로스트 인 메모리/잃어버린 추억 속으로)'의 타이틀곡인 '꽃 한 송이'는 물론 트윈 폴리오의 '웨딩 케익', 펄 시스터즈 멤버 배인숙의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한국가곡 '비목'과 '선구자' 등과 같은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첫선을 보여 공연 당시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임형주의 모습을 이번 방송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래식, 팝, 재즈, 뮤지컬, 가요 등 거의 모든 음악장르를 총망라한 임형주의 단골 레퍼토리 곡들은 물론 그가 앙코르곡들로 선사한 자신의 최대 대표곡인 '천개의 바람이 되어'와 카치니의 '아베 마리아'도 편집 없이 방송에 그대로 전파를 탈 예정이라는 사실도 함께 전하였다.

한편, 당시 공연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던 올해 '산레모 국제 신인가요제' 한국인 최초 우승 및 2관왕에 오른 팝페라계의 떠오르는 샛별인 테너 박종수(HUNKTENOR)의 첫 지상파 데뷔도 이번 방송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