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랭키, 국내외 대규모 도네이션 캠페인 전개…유별난 팬 사랑 실천

▲블랭키 도네이션 캠페인 포스터(사진제공=키스톤엔터테인먼트)
▲블랭키 도네이션 캠페인 포스터(사진제공=키스톤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블랭키(BLNAK2Y)가 특별한 팬 사랑을 실천하며, 대규모 도네이션 캠페인을 연다.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2일 "블랭키가 MD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블랭키가 국내외 팬들이 보내준 많은 성원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12월부터 내년 말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블랭키는 후드티, 시즌 캘린더, 포토카드,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 더스트 백 등으로 구성된 도네이션 한정판 MD 패키지 판매를 국내에서 먼저 선보인다. 이를 시작으로 글로벌로 도네이션 캠페인을 확장·전개할 예정이며 MD 판매를 통해 발생한 전체 수익금은 보건복지부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한다.

소속사 측은 이번 도네이션과 함께 오는 9일 데뷔 200일을 맞는 블랭키와 함께하는 시네마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랭키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된다.

올해 5월 데뷔한 블랭키는 2장의 앨범 발매, 일본·우즈베키스탄 등 해외 팬미팅 투어, 베트남 한류 박람회와 말레이시아 모꼬지 코리아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4세대 라이징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블랭키는 내년 2월 컴백을 위한 음반 녹음을 진행 중이며, 팬덤 키위(K2YWE)를 위한 다각적인 국내외 공연 및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