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이브커넥트, 장우혁 팬미팅 라커스 통해 생중계

▲장우혁 팬미팅(사진=라이브커넥트 제공)
▲장우혁 팬미팅(사진=라이브커넥트 제공)
가수 장우혁의 팬미팅이 라이브커넥트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라이브 스트리밍 전문 기업 라이브커넥트(대표 신희용)는 13일 "가수 장우혁의 팬미팅 '윈터 스토리 '프롬 에코''(WINTER STORY 'FROM ECHO')를 스트리밍 플랫폼 라커스(LAKUS)를 통해 오는 17일 생중계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장우혁의 첫 온라인 팬미팅으로 의미가 깊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여 지난 8월 3년 만에 콘서트 규모의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만날 수 없던 해외 팬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온라인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나는 장우혁은 '공연 현장을 찾아준 팬들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만나게 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에서는 실시간 채팅 기능을 활용하여 팬들은 팬미팅을 감상하면서 오랜만에 팬들간의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중화권 팬들을 위하여 실시간 중국어 라이브 자막을 제공한다. 팬미팅 하루 전인 16일에는 온라인 팬미팅 구매자중 추첨을 통해 1:1 영상 통화 이벤트를 제공한다. 영상통화 이벤트는 라이브커넥트의 1:1 영상통화 팬미팅 전용앱 ‘후룸라이드’를 통해 진행한다.

라이브커넥트 관계자는 “라커스는 자체적으로 기획·연출한 자사 브랜드 공연 및 다수의 K-팝 가수들의 라이브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중계하고 있다. 꾸준한 기술 개발을 통해 온라인 송출의 안정성과 함께 1:1 영상 통화 서비스까지 패키지로 제공하여 팬들에게 다양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장우혁 온라인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많은 팬분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티켓은 현재 라커스(LAKUS)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7일까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장우혁의 사인 앨범을 증정하는 미공개 사인 앨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