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UM(라잇썸)(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에서LIGHTSUM(라잇썸)이 포텐셜 가수 부문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LIGHTSUM(라잇썸)의 상아는 "이렇게 멋진 상을 주신 'AAA' 너무 감사합니다. 상을 받을 줄 몰랐는데 이렇게좋은 상 주셔서 너무 영광입니다"라며 "저희 앞으로 좋은 사람이자 더 좋은 가수가 되어서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앞으로 LIGHTSUM(라잇썸)이 만들어 나아갈 모습들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LIGHTSUM(라잇썸)은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멕시코 등 10개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더불어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는 국내 음원 차트인 벅스(Bugs)에서 실시간 차트 11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은 오늘(14일)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AAA AFTER STAGE'(2022 AAA 애프터스테이즈)에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