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잠골버스 제공)
잠골버스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틱톡 계정에 새 디지털 싱글 ‘미운 밤’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잠골버스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보컬로 가슴 아픈 서사를 노래했다. 담담한 목소리의 도입부부터 후반부 폭발적인 고음까지 완벽한 기승전결이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했다. 멤버 정일호는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를 더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특히 잠골버스는 ‘미운 밤’ 뮤직비디오에서 두 남녀의 이별을 그렸던 공간을 쓸쓸한 감수성으로 가득 채웠다. 일상적인 배경은 그립고도 미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맞물려 슬픔을 극대화했다.
‘미운 밤’은 사랑했던 시간이 사무치게 그립지만 혼자 하는 이별에 상대방이 미워지는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멤버 정일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잠골버스의 더욱 뚜렷해진 음악성과 감성을 담아냈다.
음원 발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잠골버스는 58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래 섞기, 키업해 부르기 등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운 밤’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잠골버스는 계속해서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