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편성표 '소방서 옆 경찰서'ㆍ'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결방, 'SBS 연예대상' 편성

▲'소방서 옆 경찰서'(사진제공=SBS)
▲'소방서 옆 경찰서'(사진제공=SBS)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가 결방하고 'SBS 연예대상'이 편성됐다.

17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소방서 옆 경찰서'와 '그것이 알고 싶다'가 결방하고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된다.

‘2022 SBS 연예대상’은 국민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스포츠 예능 신드롬을 몰고 온 ‘골 때리는 그녀들’, 국내 대표 버라이어티 ‘런닝맨’, 웰메이드 환경 예능 ‘공생의 법칙’, 돌싱 예능 전성시대를 선도한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이 후보작이다.

특히 ‘2022 S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후보로는 올 한 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신동엽,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탁재훈, 이상민이 이름을 올렸다. 누가 받아도 이견 없는 후보들 속 2022년을 빛낸 올 해 연예대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린다.

▲'2022 sbs 연예대상'(사진제공=SBS)
▲'2022 sbs 연예대상'(사진제공=SBS)
‘2022 SBS 연예대상’ 진행자로는 올 한 해 SBS 예능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탁재훈, 개그우먼 장도연, 모델 이현이가 나선다.

‘2022 SBS 연예대상’을 위한 특별한 축하 무대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먼저, 올해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가요계를 뒤흔든 신인 뉴진스가 ‘골 때리는 그녀들’의 신흥 강자 FC발라드림과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이어 역대급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 음악쇼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의 ‘최강 패밀리’들도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외모는 물론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닮아 화제를 모은 서문탁 자매와 왕중왕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영지 가족이 그 주인공이다. 두 사람은 가창력을 폭발시키는 강렬한 무대로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이외에도 올해 SBS 예능을 빛낸 출연자들의 깜짝 축하 무대까지 총 4개의 스페셜 무대가 준비됐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