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종현(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종현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Fantasia (팬타지아)'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김종현은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인트로곡 'into the Light (인투 더 라이트)'와 'BLAZE (블레이즈)'로 공연을 열었다. 김종현은 팬들을 위해 영어와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인사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종현(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뿐만 아니라 김종현은 '팬타지아 투어'를 콘셉트로 한 풍성한 코너들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첫 번째 '팬타지아 캐슬' 코너에선 팬들과 함께 일상 사진을 공유하고 팬들이 궁금했던 점을 답하는 Q&A 토크를 진행했고, '밤비 의상실' 코너에선 준비된 의상을 입고 팬들 앞에서 명대사를 선보이는 등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종현(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빛이 되어준 팬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보고 싶은 속마음을 노래한 팬송 'to.( )'를 부르며 눈물을 보이기도 한 김종현은 미공개 자작곡 'Don't Worry (돈 워리)'를 마지막 곡으로 선사하며 잊지 못할 첫 팬 콘서트를 마쳤다.

▲김종현(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김종현은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 (메리디엄)'을 통해 성공적인 첫 솔로 활동을 마쳤다. 김종현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