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애니팡 시리즈, 전 국민에 사랑받는 게임" TV 광고 촬영 비하인드 공개

▲임영웅 애니팡(사진제공=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 애니팡(사진제공=위메이드플레이)

가수 임영웅의 '애니팡 시리즈' TV 광고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위메이드플레이는 22일 '애니팡 시리즈'와 모델 임영웅의 TV 광고 촬영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TV 광고 메이킹 영상은 임영웅의 촬영 현장 이야기와 홍보 모델로 활동하는 임영웅의 소감으로 구성됐다. 4분가량의 이번 영상은 대표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배경으로 세트장을 둘러보고, 애니팡 시리즈를 플레이하며 리허설을 하는 임영웅과 제작진, 출연진들의 모습이 소개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번 영상에서 각 시리즈의 출시 시기와 의미를 자막으로 소개하며 '누구나 쉽게, 언제나 즐겁게'라는 '애니팡 시리즈'의 정체성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는 회사의 약속을 전했다.

또 애니팡 시리즈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경과 자신의 추억, 음악팬 및 게임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를 담은 임영웅의 이야기가 담겼다.

임영웅은 영상 후반 직접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이야기를 건네고, '애니팡 시리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전 국민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이기에 게임 업계에서의 첫 모델 활동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임영웅과 ‘애니팡’ 시리즈가 진행하는 ‘애니팡 페스타’의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확대할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