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기부천사' 임영웅, '영웅시대' 이름으로 3억 원 기부 "선한 영향력"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
'기부천사'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 이름으로 3억 원을 기부하며 사랑을 실천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3일 “임영웅이 소외된 이웃과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임영웅 2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 1억 원을 모아 총 3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의 성원으로 성황리에 종료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와 올 한해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했다”라고 덧붙였다.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
임영웅이 소속사와 함께 기부한 누적 성금은 이번 기부를 포함해 총 8억 원에 달한다. 그는 지난해와 올해 6월 자신의 생일에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2억 원씩 기부했다. 지난 3월에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시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최근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친 임영웅은 2023년 2월 11~12일 LA 돌비씨어터에서 콘서트 'IM HERO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를 개최한다.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펼쳐지는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