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종합] 이영지 '쇼미더머니11' 우승자 등극…파이널 최종 우승 "앨범 내겠다"

▲'쇼미더머니11' 이영지 우승자(사진제공=Mnet)
▲'쇼미더머니11' 이영지 우승자(사진제공=Mnet)
래퍼 이영지가 '쇼미더머니11' 파이널 최종 우승자가 됐다.

이영지는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 파이널 무대에서 허성현, 던말릭, 블라세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2위는 허성현, 3위는 블라세, 4위는 던말릭이 올랐다.

이영지는 "파이널 2라운드 곡 제목이 '데자뷰'다. '데자뷰'란 곡의 완성을 우승으로 장식한 것 같다"라며 "쇼미더머니라는 긴 여정동안 정말 많은 실력자를 만났고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다. 제 여정은 이제부터 시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파이널에 오른 4명의 래퍼를 비롯해 쇼미더머니11에 지원한 3만명의 모든 래퍼들이 존중받아 마땅하다. 앨범 내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영지는 1라운드에서 'HUG'를 불렀고 2라운드에서 '데자뷰'를 선보였다. 허성현은 'See You!', 'Way Up'을 블라세는 1차운드 'chosen1', 2라운드 '다이아몬드'를 불렀다. 던말릭은 던말릭은 '오리지널'과 '욕조'로 무대를 꾸몄다.

'쇼미더머니 시즌 11'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1억 상당의 베벌리힐스 퍼스트클래스 항공/숙박권의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쇼미더머니 11'은 전국 투어 콘서트로 방송의 여운을 이어간다. 2023년 1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인천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구에서 전국 투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