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진호, 단독 콘서트 '듣는 사진전' 성료 "제 삶을 함께 들여다 보아 주셔서 감사"

▲김진호(사진 = 목소리(Moksolee) 제공)
▲김진호(사진 = 목소리(Moksolee) 제공)
SG워너비 김진호가 단독 콘서트로 따듯한 연말을 선물했다.

김진호는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2022 김진호 콘서트 <듣는 사진전>’을 개최했다.

김진호는 코로나 19로 약 3년간 공연 취소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무대를 잃었던 동료 제작진 및 출연진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이번 ‘듣는 사진전’의 연출부터 출연까지 노개런티로 참여했다.

약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은 김진호는 8명의 연주자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묵직한 라이브 무대로 감동을 안겼다. 김진호는 자신의 음악색과 보컬 매력을 녹인 셋 리스트를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발휘했다.

▲김진호(사진 = 목소리(Moksolee) 제공)
▲김진호(사진 = 목소리(Moksolee) 제공)
또한 이번 공연에는 김진호의 필름 사진집이 함께했다. 김진호는 그간 모아뒀던 사진들을 펼치며 관객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눴다.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김진호는 “저는 사람들에게 받은 것이 많아서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하는 것 같다. 사람을 사랑하는 노래를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고맙다. 그리고 제 삶을 함께 들여다 보아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관객들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사연이 노래로 펼쳐진 내 인생 최고의 공연”, “김진호 혼자 공연한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 같이 공연한 느낌이었다”, “슬펐던 일, 힘들었던 일들이 음악 속에 섞여 희석되었다”, “노래를 사랑하는 김진호의 진심이 전해진 공연” 등 관람 후기를 전했다.

김진호 단독 콘서트 '듣는 사진전'은 티켓 오픈 1분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김진호는 올해 상반기 개최되는 SG워너비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