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풀이 노래방' 한정수(사진제공=TV조선)
'한풀이 노래방'에 '미스터트롯2' 탈락자 배우 한정수, 김선근 전 KBS 아나운서 등이 출연한다.
8일 방송되는 TV조선 '한풀이 노래방'에는 '나이야가라부'로 참가한 배우 한정수가 찾아와 MC 허경환, 홍지윤, 은가은, 강예슬을 놀라게 한다.
드라마 '추노' 등에서 돋보였던 중후한 목소리로 노래방에 나타난 배우 한정수를 본 은가은은 "혹시...결혼하셨나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허경환은 "가은 씨도 결혼 안 하셨거든요. 이제 두 분만 두고 다 나가요"라며 난데없이 '러브라인 밀어주기'에 나섰다. 한정수 또한 은가은이 미혼이라는 말에 '화색'이 도는 모습으로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한풀이 노래방' 김선근(사진제공=TV조선)
또 '저세상 텐션'을 자랑하며 '한풀이 노래방'에 나타난 김선근 아나운서는 감출 수 없는 무대 체질을 폭발시키며 '자기 PR송'을 열창했다. "퇴사해도 잘생긴 오빠, 가성비 최고인 오빠야"라는 재치 만점 개사에 MC들은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
한정수 외에도 이색 경력의 참가자들과 연예인들이 '한풀이 노래방'을 찾아와 자신들의 트로트에 대한 열정과 사연을 대방출한다. 전체 예심 참가자 중 119번째로, '진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던 뜻밖의 유명인도 한풀이 노래방에 나타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2' 스핀오프 '한풀이 노래방'은 8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