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드샬롯'(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씨어터에 위치한 몽드샬롯은 뮤지컬의 스토리와 무대 연출을 코스요리에 반영한 색다른 콘셉트의 레스토랑이다.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한 스토리텔링, 눈과 입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요리, 독특한 인테리어 등으로 일반 고객들을 사로잡은 몽드샬롯에 이번 테마의 주인공인 뮤지컬 '스위니토드' 배우들이 방문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일 먼저 이 곳을 찾은 주인공들은 스위니토드 역의 강필석 배우와 러빗 부인 역의 김지현 배우이다. 두 배우는 몽드샬롯이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에 대해 “너무 유쾌하고 즐거운 식사”, “최고의 스토리와 맛을 담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를 본 뮤지컬 팬들은 최애 배우가 앉았던 좌석에서 식사를 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기념이 되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몽드샬롯'(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스위니토드' 넘버에 맞춰 요리 소품을 휘두르며 춤을 추기도 하고, 본인 역할과 관련된 음식에 더 몰입하며 흥미를 보이기도 한다. 배우들은 “몽드샬롯 이름처럼 마치 꿈을 꾸면서 식사를 하는 기분”, “테마와 식사를 함께 한다는 것은 진짜 특별한 경험”이라며 솔직한 후기와 함께 관객들에게 몽드샬롯을 추천했다.
몽드샬롯은 지난해 12월 중순 오픈 이후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으며 인기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했다. 몽드샬롯은 2023년에도 샤롯데씨어터의 공연 라인업에 맞춰 뮤지컬 팬들의 호기심을 지속적으로 자극할 수 있는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