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영규(사진 제공=YK미디어플러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송영규는 극 중 전(前) PR협회 회장이자 우원그룹 마케팅 전무 ‘황석우’ 역을 맡아 특별출연한다. 황석우는 법으로 못해내는 일도 여론을 만들면 해낼 수 있다고 믿는 인물. 이보영과 호흡을 맞추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행사’의 텐션을 더욱 높일 송영규의 합류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송영규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우월한 하루’, 영화 ‘브이아이피’, 극한직업’, ‘공기살인’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단하며 천의 얼굴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캐릭터에 감칠맛을 더하는 탄탄한 생활 연기를 통해 대중의 뇌리에 자신의 이름을 강하게 각인해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OTT 오리지널 시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쉼 없이 도전하며 배우로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는 터. ‘수리남’에서는 국정원 미주지부 국장이자 박해수의 상관으로, ‘카지노’에서는 건설사 재벌2세로 분해 거듭 변신을 선보였다.

▲송영규(사진 제공=YK미디어플러스)
이렇듯 장르를 넘나들며 굵직하게 신을 스틸해온 송영규가 ‘대행사’에서 어떤 든든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영규가 특별출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