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날 이벤트(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지난 4일 개봉하여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여 가족끼리 관람하기 좋은 새해 첫 한국 영화 '스위치' 전용 쿠폰팩이 증정된다. 영화 '스위치' 전용 쿠폰팩은 예매 인원수에 따라 혜택이 더욱 커진다. 또한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롯데시네마 온라인 채널에서 응모 고객 대상으로는 2월에 사용 가능한 영화 할인권을 100% 지급한다.
더불어 ‘토끼의 해’에 착안해 명명한 ‘해피래빗 콤보’도 론칭한다. ‘해피래빗 콤보’는 팝콘L와 음료L가 각각 1개씩 결합된 구성에 스위트샵에서 판매되었던 인기 굿즈가 랜덤으로 증정되는 럭키박스 형태의 구성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플랫폼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는 온 가족 필람 무비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스위치'를 관람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날을 보낼 수 있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계묘년에 관객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