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2억 달성…통산 두 번째

▲르세라핌(사진제공=쏘스뮤직)
▲르세라핌(사진제공=쏘스뮤직)

르세라핌(LE SSERAFIM)의 '안티프래자일'이 2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지난 23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데이터(1월 21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2집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은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2억 회를 넘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데뷔 앨범 '피어리스(FEARLESS)'에 이어 스포티파이에서 두 번째 2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이는 발매 97일 만에 거둔 성과로, 179일 만에 누적 재생수 2억 회를 달성한 '피어리스'에 비해 2배 가까이 빠른 속도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었고, 르세라핌은 지난해 데뷔한 K-팝 그룹 중 유일하게 2개의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한 팀이 됐다.

이처럼 르세라핌은 데뷔 8개월 만에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 글로벌 시장에서 '억대 뷰', '억대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오전 0시 일본 데뷔 싱글 '피어리스(FEARLESS)'와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