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 컬처 플랫폼(K-POP Culture Platform) ‘엠넷플러스(Mnet Plus)’는 지난달 27일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TO1이 TO1과 공식 팬덤명인 TOgether의 이름으로 총 1,610만 원(사랑의 연탄 20,125장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지난 19일 종영한 리얼리티 ‘UP TO1’에서 TO1이 두 번의 챌린지를 통해 획득한 620만원에 소통형 플랫폼 ‘Mnet Plus’의 ‘UP TO1’ 커뮤니티 구독자 수(지난 19일 오후 9시 기준)를 통해 쌓인 990만 원을 합산한 금액이다.
TO1은 공식 SNS에 기부증서 인증 사진과 “함께해 주신 TOgether 고마워요”라는 멘트로 UP TO1 챌린지에 동참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했다.
‘UP TO1’에서 TO1은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UP(업)‘하는 도전을 이어나갔다. 특히, 아홉 멤버는 평소 극복하고 싶었던 챌린지에 도전하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TO1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4집 ‘UP2U’ 활동을 성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국내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TO1은 일본에서 ‘엠넷 재팬 윈터 파티(Mnet Japan Winter Party Day 2-TO1)’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소통하고, ‘2022 엠넷 재팬 팬즈 초이스 어워즈(2022 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엠넷 재팬 핫 아이콘(Mnet Japan HOT ICON)’에 선정되는 등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