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보이즈플래닛' 성한빈ㆍ이회택(후이)ㆍ장하오ㆍ석매튜, '난 빛나' K그룹ㆍG그룹 센터 경쟁

▲'보이즈플래닛' 성한빈, 장하오(사진제공=Mnet)
▲'보이즈플래닛' 성한빈, 장하오(사진제공=Mnet)

'보이즈플래닛' 성한빈, 이회택(후이) 등이 소속된 K그룹과 장하오, 석매튜 등이 있는 G그룹의 '난 빛나' 센터 경쟁이 시작된다.

9일 방송되는 Mnet '보이즈 플래닛' 2회에서는 '스타 레벨 테스트' 승리 그룹 결과 발표에 이어 다음 미션인 '시그널송 테스트'의 세부 내용이 공개된다.

첫 방송에는 K-POP을 공통분모로 '보이즈 플래닛'에 입성한 각양각색의 연습생들이 등장했다. 이들은 다양한 문화권에서 온 연습생들로 글로벌 K-POP 보이 그룹이 되기 위한 첫 여정을 시작했다. 출중한 실력과 다양한 매력으로 방송 직후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만큼 이어 공개될 연습생들의 무대도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공개될 시그널송 테스트는 연습생들이 실제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펼치는 만큼 K, G그룹 간 치열한 센터 경쟁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전문가 마스터 군단 역시 냉철하면서도 꼼꼼한 평가로 연습생들의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

'보이즈 플래닛' 전 참가자는 지난달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 퍼포먼스를 펼쳤다. 당시 성한빈과 장하오가 각각 K그룹과 G그룹의 센터로 활약한 가운데, 특히 스타 레벨 테스트에서 '3스타'를 받았던 성한빈이 어떻게 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는지 그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전문가 마스터들의 든든한 지원 하에 최고의 무대를 위해 치열한 연습에 돌입한 연습생들이 과연 지난 스타 레벨 테스트때보다 얼마나 더 성장한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