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 1주차 특전 포토카드(사진제공=CJ 4DPLEX)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첫 주 특전으로 포토카드 2종을 관객들에게 지급한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측은 10일 개봉 1주차 현장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 후 일주일 동안 스크린X, 2D 포맷 상관없이 영화를 관람한 모든 관람객에게 포토카드 2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좌석당 1매씩 선착순 증정한다.
또 포토카드 2종에는 미공개된 임영웅의 모습과 영화를 기념하는 타이틀 로고가 담겨있다고 전했다.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컷(사진제공=CJ 4DPLEX)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총동원해 촬영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12월에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담고 있다.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을 담은 영화이다. 20만 명의 '영웅시대'에게 위로받고 성장한 임영웅의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을 향한 그의 진심 어린 마음을 들어볼 수 있다.
개봉 첫 주인 오는 3월 4일에는 '영시봉 상영회'가 열린다. '영시봉 상영회'는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면서 마치 콘서트 현장과 같은 분위기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상영회로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3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17일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개봉 극장별 순차 개시)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