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글로리' 파트2 티저 예고편(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 9화 공개까지 약 한 달을 남겨두고, 명대사 급 문장들이 담긴 시즌2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넷플릭스는 지난 9일 '더 글로리' 파트2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8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문동은과 지독하게 얽힌 8인, 피해자 연대 주여정(이도현), 강현남(염혜란), 하도영(정성일)과 동은의 손아귀에 들어온 가해자 집단 박연진(임지연), 전재준(박성훈), 이사라(김히어라), 최혜정(차주영), 손명오(김건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시리즈를 이끌며 호평을 받았던 송혜교의 다양한 얼굴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 글로리' 파트2 포스터(사진제공=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난 잘못한 게 없어, 동은아"라며 실낱같은 죄책감조차 없이 문동은을 대하는 박연진과 이에 맞서 더욱 커진 문동은의 서늘한 분노를 담아냈다.
'더 글로리' 파트1은 공개 후 5주 동안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리스트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박연진을 비롯한 가해자들의 주변 인물과 일상을 관찰하고 파악하며 서서히 올가미를 조였던 지난 이야기에 이어 파트2는 문동은이 치밀하게 설계한 지옥에 빠져드는 인물들의 말로를 본격적으로 담아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다림을 해소할 전망이다.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