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에서 KCM이 2020 미스 유니버스 아이슬란드 엘리사벳과 아이슬란드 여행을 떠난다.
12일 방송되는 tvN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에서는 KCM이 전 세계인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여행지 아이슬란드로 떠난다.
아이슬란드의 크기는 남한과 비슷하고 인구는 37만여 명밖에 되지 않지만, 아름다운 자연의 선물이 가득한 나라로 세계 최고의 관광국이자 경제강국이다. 여기에 13년 연속 성 평등 국가로 꼽힐 수 있었던 이유 등 아이슬란드만의 특별한 글로벌 생존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KCM은 아이슬란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간헐천 지대와 온천, 북아메리카판과 유라시아판이 만나는 장관 등을 접하며 감탄사와 함께 아이슬란드의 천연 자연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2020년 미스 유니버스 아이슬란드 우승자이자 승무원, 음식 관광 가이드 등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는 현지인 엘리사벳과 함께 아이슬란드 청년들의 생생한 밤문화와 연애관까지 알아보며 흥미로운 이야기가 쏟아질 전망.
아이슬란드는 전체 인구 수가 37만 명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를 만나기 전 가족관계를 알아볼 수 있도록 아이슬란드인만 가입할 수 있는 족보 확인 사이트가 있다는 것. 이 외에도 연애와 동거, 출산, 그리고 결혼 이야기까지 아이슬란드 현지인에게 직접 들어보는 '찐 후기'가 모두 공개된다.
이 밖에도 연예계 대표 낚시인 KCM이 아이슬란드 낚시로 눈을 돌린다. 가업을 이어 어부로 종사하고 있는 아이슬란드 현지인 어부에게 남다른 낚시 부심을 자랑하기도 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tvN '현지인 브리핑, 지금 우리 나라는'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