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상현, 1일 싱글 '영원한 사랑을 너에게 선물할게' 발매…로맨틱한 봄 감성

▲임상현(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상현(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임상현이 로맨틱한 봄 감성을 선사한다.

임상현은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영원한 사랑을 너에게 선물할게'를 발매한다.

'영원한 사랑을 너에게 선물할게'는 지난해 3월 '달콤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 이후 임상현이 1년 여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임상현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봄에 걸맞은 부드러운 감성과 따뜻한 매력을 오롯이 담아냈다.

이번 신보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상상의 세계, 꿈과 사랑으로 가득한 임상현만의 세상을 그려낸 음악으로, 듣는 것만으로도 몽글몽글한 감성이 리스너들의 봄을 한껏 채워 줄 전망이다.

임상현의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과 '어디에도 볼 수 없던 세상을 네게 줄게 / 눈을 감고 내 손을 잡아'란 노랫말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사랑으로 가득 찬 봄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기타와 피아노의 아름다운 화성이 만들어낸 멜로디 위로 임상현의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표현력이 더해져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한다.

봄에 걸맞은 설레는 목소리로 돌아온 임상현의 '영원한 사랑을 너에게 선물할게'는 리스너들의 감성을 달콤하게 적시며 새로운 봄 캐럴의 탄생을 알릴 전망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며 듣기 좋은 임상현의 새 싱글 '영원한 사랑을 너에게 선물할게'는 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